반응형

손목보호대는 처음 헬스 시작할 때 사는 기초 장비라 할 수 있어요. 처음에 가격은 비싼데 얼마 못 가서 보플이 일어나고 찍찍이 접착력이 떨어지는 경우가 있을 거요. 그리고 때 타면 티가 나서 좀 창피 한 그런 것들도 있어요.(흰색으로 사면 정말....) 하지만 이 손목보호대는 정말 많은 헬스인들이 인정한 손목보호대 에요. 손목보호대 추천해 달라하면 다들 이 손목보호대를 추천할 겁니다. 바로 WSF손목 보호대입니다!! 가성비 최강인 WSF 손목 보호대를 리뷰해 보겠습니다. 글 끝까지 읽어 보시면 WSF손목 보호대에 장점과 단점을 아실 수 있으실 거예요.

손목보호대

WSF 손목보호대

착용샷

손목보호대는 가슴운동과 같이 미는 운동을 하실 때 필요한 장비예요. 손목이 꺾기는 걸 방지하고 손목에 지지력을 더해줘서 손목에 부담을 덜어줘서 부상을 예방해줘요. 정말 WSF 제품들은 가성비가 최고예요. 헬스인들이라면 인정할 거예요. WSF 손목보호대 쓰기 전에 다른 손목대를 썼는데 2개월? 정도 쓰다 보니 찍찍이 점착력도 떨어지고 보풀도 일어나고 색도 많이 바래서 "원래 이런 건가"라고 생각했어요. 그래서 찾아보니 브랜드도 유명한데 가격도 착한 WSF 제품들이 눈에 들어왔어요. 제가 다니는 헬스장에서도 많은 분들이 쓰고 계시더군요. 그래서 바로 샀어요! 제가 다니는 헬스장은 작은 헬스장인데도 많은 분들이 쓴다는 건 그만큼 좋다는 거잖아요. 그리고 많은 운동가분들도 착용해보고 품질과 결과에 호평을 아끼지 않았다 해요. 

 

 

장점

매우 저렴한 가격에 높은 품질을 가지고 있어서 한번 사면 몇 년은 쓸 수 있어요. 저도 2년째 쓰고 있으니깐요. 확실한 지지력이 좋아서 손목에 부담이 덜 가서 부상을 예방 주고, 원하는 타깃에 좀 더 집중할 수 있게 해 줘요. 쓰다 보면 냄새 나서 세탁기에 돌려 보았는데 그래도 멀쩡해요. 보통은 세탁기에 돌리지 않고 손빨래하듯이 하라 하는데 WSF손목보호대는 그냥 세탁기 돌려도 멀쩡하더군요 ㅎㅎ 얼마나 품질이 좋은 건지 앞으로 몇 년은 더 쓸 수 있을 거 같아요. 

 

단점

디자인이 한 가지라 선택권이 없어서 사서 쓰는데 오래 쓰다 보니 질려요ㅋㅋㅋ. 그리고 통풍이 안돼서 땀이 계속 손목에 차서 운동 도중 중간중간에 풀어 줘야 해요. 또한, 품질이 너무 좋다 보니 망가지질 않으니 다른 제품 살 명분이 없어요ㅋㅋㅋ

 

저는 슬슬 질려서 다른 제품을 보고 있는데 막상 살려하니 WSF손목보호대의 품질보다 못하면 어쩌나 해서 못 사고 있어요...ㅠㅠ 왠지 WSF손목보호대를 못벗어 날거 같다는 생각이....

 

지금까지 WSF손목보호대를 리뷰해 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 하트(공감), 댓글 부탁드려요. 블로그 운영에 큰 도움이 됩니다.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전동 칫솔 5년 사용 후기(내돈내산)  (4) 2021.07.28
창문형 에어컨 사용 후기(내돈내산)  (2) 2021.07.26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